휴스톰 HS-9000 물걸레청소기~ 굿





" 휴스톰 물걸레청소기 HS-9000  사용후기"





무선 물걸레 청소기는 처음 사봤다. 

그리고 사실 청소기로 먼지는 빨아대는데 

걸레질은 해본적이 거의 없다. 

굳이 뭐가 바닥에 묻었다면 모를까. 


아무튼 신규 아파트로 이사오면서 

구색도 맞출겸 하나 사봤다.

솔직히 HS-10000 을 사야하나 고민을 좀 했다. 

가격차이는 대충 2~3만원 차이 나는거 같은데, 

혼자 사는 내가 과연 청소를 일주일에 

몇번을 해볼까 생각해보니 뭐 그닥 돈을 

더 들일필요는 없지 싶어서 그냥 HS-9000으로 결정!!!  


그래도 혹시 몰라 결제하기전 

큰 차이점이 뭐가 있을까 알아보니 일단 

완충시간이 HS-10000 이 30여분 정도 짧다고 한다. 

역시 나에겐 큰 메리트는 없었다. 

그래서 HS-9000 구입 확정!




일단, 구성품을 보면

걸레포 3종류, 설명서, 그리고 

이건 원래 주는건지 서비스로 

준건지 모르겠지만, 일회용 물걸레

청소포도 따라왔다.


난 다 쓸필요가 없을듯 하다.





손잡이 높이 조절도 가능한데 

길이 조절함에 있어서 

뻑뻑하거나 늘였다고 헐겁다거나 

그런 느낌 전혀 없다.




청소기 바닥은 간단한 탈부착 방식이며, 

역시나 걸레포를 붙이고 청소기를 돌리는데 

쉽게 떨어진다던지 걸레포 사이즈가 

안맞는다던지 그런것도 없었다.





충전 중 일 경우, 

빨간색 램프가 들어오고

완충되면 초록색으로 변한다는~


이걸 구입하기전에 가장 먼저

들었던 의구심이 청소기가 자동으로 돌아간다 치지만

나의 물리적인 힘이 조금  들어가야

바닥의 이물질이 좀 닦이지 않을까? 였다.


이런 의심은 전원 버튼 한번만 눌러보면

해결이 된다. 

음... 좀 심하게 표현하자면,

청소기가 돌아가는데 내가 따라 다녀야

하는, 청소기에 내 몸을 맡기는? 뭐 그런 느낌?


아무튼 굉장히 잘 닦인다~ 


휴스톰 물걸레 청소기 

일단 대만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