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운동화 세정제/클리너 리얼 사용 후기~




다이소 운동화 세정제 / 클리너

큰 기대 하지 마세요~ 2천원이에요~

효과가 나쁘지 않음.


음... 어제 다이소에 들렀다가 100%충동적으로 구매한 운동화 세정제!! 1천원 짜리도 있었지만 무려 2천원이나 하는 고가의 제품을 선택~!  

흰색 운동화를 4켤레 보유중인 나로서는 꼭한번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우연히 요녀석이 눈에 들어와서 구입후 바로 사용해봄. 

그리고 흰 운동화는 솔직히 최대한 조심하지 않는 이상 몇번만 신어도 금방 뭐가 묻고 더러워질 수 밖에 없잖아요~ 

그때마다 바로바로 운동화 빨래방에 맡길수도 없고~  아무튼 저로서도 무지하게 궁금한 다이소 운동화 세정제 솔직 후기 남겨 봅니다.






" 살짝 묻은 때는 아주 잘 닦임 "

일단 운동화 클리너 사용 전의 제 운동화의 상태를 한번 확인 해 보면~


구입한지 1주일 된 운동화의 상태가 아주 형편없네.... 

아무튼 저 녀석을 닦아 보려합니다.일단 딱봐도 다른 부분은 상태 괜찮아 보이는데 코 부분이 제일 더럽네요~ 

무작정 문지르기 시작했습니다. 솔직히 뒷면의 사용방법 읽어봤는데 뭐 이까짓꺼 닦는데 별다른 기술이 필요하겠습니까~ 걍 문질러 보는거죠 ㅎ 

오~!!!! 어느정도 깨끗해지는데요???? 예상 밖입니다. 당연히 빨래방에 맡긴 정도의 깨끗함은 아니지만 나름 무지 만족스럽네요.


" 거품도 나오는 다이소 운동화 클리너 "


그런데, 어느 정도 닦이는걸 보니 욕심이 나서 더 닦아 보고 싶더군요. 한 1~2분 닦았나요... 

생각지도 못한 액체가 나옵니다!!!!!! 

아 비눗물이 나온다는건 전혀 생각하지 못했어요. 신나서 거품 잔뜩 묻혀 가며 신나게 닦습니다.





참고로 강하게 누르면 거품 진짜 많이 나와요. 거품 너무 많이 짜서 하면 오히려 흰 운동화에 전체적인 얼룩이 더 생길까봐 살살 짜가면서 닦았네요.  

이왕 비누거품까지 나온 마당에 이전에 닦지 않은 옆부분 뒷부분까지 골고루 닦았습니다.



아까보다 조금 더 깨끗해진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2천원 짜리 치고는 만족하네요~ 굉장히 깨끗한 정도는 절대 아니고요~

다이소 쇼핑 가셨다가 우연찮게 저녀석을 보시게 된다면, 충동적으로 그냥 한번 사셔서 사용해보셔도 될듯하네요~ < 끝 >


 < 다른 글 보러가기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