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탑스타일 네이처 하이드레이팅 크림 (참존 수분크림)





"봄이 다가오긴 했는데 피부는 아직 건조하시죠?"



저는 요즘 자꾸 거칠어지는 피부를 관리하기위해 

수분크림을 사기 시작했어요

저는 아침 저녁 사용하는 수분크림이 다른데요 

이번에 저녁에사용하려고 

참존 탑스타일 네이처 하이드레이팅 크림을 사봤어요~


 


참존은 엄마들 사이에 유명한 화장품 인데요,

 가격대비 질이 좋다고 알려져서 한번 사용해보려고 구매했어요~

일단 참존 탑스타일 네이처 하이드레이팅 크림은 

100m 라는 대용량 수분크림으로 부탐없이

 듬뿍 바를수 있다는 매력이 있어요~ 

저는 일단 두통을샀는데 가격도 

다른 수분크림가격의 거의 반값이네요~


 


용기도 깔끔하고 이쁘지 않나요? ㅎㅎ

제형은 너무 꾸덕하지도 묽지도 않는

 적당히 탄력있는 제형이예요

저는 너무 물처럼 사르륵 놓는 제형은 

선호하지 않는편이거든요

그런면에서는 바르기에도 좋고 생각보다 

흡수력도 좋아서 놀랐어요

 

 

제피부가 겨울철과 봄철 너무 건조해서 

쫙쫙 갈라지는피부인데

끈적이지도 않고 촉촉함이 오래가서

 화장후에도 갈라짐이 적었어요

그리고 유분기도 많지않아서 수분크림 다음 

비비크림을 바르는데도 전혀 영향이 없고 

화장이 따로 놀지않아서 좋았어요

향기도 은은하니 약간 베이비파우더 향이라고할까요?

 진한 향수향이 아니라 더 좋아요~



얼굴에 바른뒤 살짝 두드려주면 바로 흡수되네요~

지속력도 오래가고 간만에 마음에 드는 

수분크림을 발견했네요~

무겁지않고 산뜻한 제품을 원하신다면 

사용해보셔도 후회없을듯 합니다


저는 두통을 사서 지금부터 계속 써볼 생각이예요~

 다음에 또 리뷰 남겨드릴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