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리너스 제임스진 콜라보 텀블러




안녕하세요~

전 며칠전에 텀블러가 필요해서 

엔젤리너스가서 텀블러를 구입했어요~


제가 원래 엔젤리너스 커피를 자주마셔서

 어떤 텀블러를 살까 고민하다가 

엔젤리너스 텀블러스 사게 되었어요



엔젤리너스와 제임스진이 콜라보한 텀블러 인데요 

뒤늦은 감이있지만 요즘 새로나온텀블러보다 

작년에 나온 이 제임스진 콜라보 텀블러가 마음에 들더라고요^_^


화사하고 이쁘지 않나요? ㅎㅎ

일단 용량은385ml라서 음료수가 은근히 많이들어가네요

크고 가격도 28000원이라 다른 덤블러들보다 

저렴한편이라는 생각이들어요


저는 보냉보다는 보온을 중시해서 고민을 많이했는데 

따뜻한 음료를 넣은후에 8시간후에 열어봤는데 

미지근한정도는 되어서 

저는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제임스진과 엔젤리너스가 콜라보를 진행해서 

작년4월쯤 나왔다고 하네요

그걸 저는 이제야 구입하게되네요 ㅎㅎ


머그컵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머그컵이뻐서 또 사고싶네요

혹시 다른 성능좋고 이쁜 텀블러있으면 

저에게 소개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