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바디로션! 뉴트로지나 비져블리 리뉴바디 모이스춰라이져

 

요즘환절기라 샤워후에 몸이
가렵거나 건조해서 가렵지 않으세요?


그럴때는 바디로션을 틈틈히 발라주는게
피부가 촉촉해져서 좋아요~


그래서 저는 이번에 바디로션을
기존에 쓰는것 말고
다른제품으로 바꿔봤어요


올리브 영에가서 구입했는데
정말 많은제품이 있어서
고르기 힘들었네요^_^


그래서 오늘 제가 산 제품은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비져블리 리뉴
엘라스틱 부스팅 바디
모이스춰라이져

입니다

 

 

 

 

10일만에 탄력있는 피부로 바꾸어준다는
탄력 보습로션 입니다.


보습은 당연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는
문구가 맘에 들었어요 ㅎㅎ

 

 

 

 

피부탄력에 필요한
미네랄(징크,코퍼,마그네슘)으로 이루어진
세피토닉 M3성분이 피부의
탄력성분을 부스팅하여


피부의 속부터 탄력을
채워준다고합니다.

그래서 탄력크림 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운동할때 바르고 운동하면 몸을
탱탱하게 탄력을 채워준다고 합니다.


또한 에델바이스보테니컬
추출물은 피부의 진정작용을
극대해서

지친피부를 보호하고 장벽을
강화한다고 합니다.

 

 

 

제형이 너무 묽지않아서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제형입니다.


발림성은 부드럽고 매끄럽고
바르고 난다음은 글리세린이
함유되어서 그런지 매우 촉촉합니다.


저는 우선 샤워후에 발랐는데 촉촉하고 향이 은은해서 개운한 느낌이 들었어요.

다음에 운동 전후에 사용해서
뉴트로지나 탄력크림으로 탄탄한
바디를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