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나는 꿈해몽~





" 교통사고 관련 꿈해몽 10가지 ~ "



간 밤에 꾼 꿈이 아주 생생합니다. 왕복 8차선 대도로에서 주행중이던 제 차앞으로 대형화물차가 급격하게 깜박이도 안켜고 차선변경을 하는 바람에 놀란 저는 피해보겠다는 생각에 핸들을 살짝 돌렸는데 도로가 가장자리의 턱을 바퀴가 빵!!!!!!!!!! 때리더니 차가 붕 떠서 논바닥으로 쳐 박히는 꿈이었네요. 몸은 어디하나 다친곳도 없었던듯.....

비교적 생생하게 기억이 나네요. 차가 구를때 나무들을 많이 부러뜨리고 논에 쳐박혔는데 그 나무가 무슨 시청꺼래나 구청꺼래나... 아무튼 국가 소유여서 그 손해부분도 물어줘야 했던 기억이 나는....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

내 주변에 어떤 변화가 생길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다가올 변화로 인해 이득을 얻게 되거나 성과를 거두는 등 좋은 결과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교통사고를 내는 꿈

내가 하는 일이 대체적으로 잘 안풀리고 아예 막힐수 도 있는 꿈.


교통사고로 인하여 다치거나 죽는 꿈

나와 관련된 일이나 가정사에 긍정적인 결과를 얻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결혼, 연해, 재산, 건강 등 관련해서 긍정적인 일이 생김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형제, 자매 등 가족들이 교통사고 당하는 꿈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실제로 가족들중 한명이 사고를 당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안에 우환이 생겨 계획중인 일들이 실패하거나 질병이나 사고로 어려움이 생길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차가 전복되는 교통사고

가족,연인,직장 관계 등에서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지 못할 것을 암시하는 꿈.


자동차끼리 충돌하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 부동산 투자, 주식 투장 등 )이 예상치 못하게 흘러감으로써 경제적인 손실일 있을것을 암시하거나 사람과의 트러블로 다툼, 시비 등 곤란한 처지로 마음고생을 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타이어가 펑크 나는 꿈

걱정이나 고민거리가 늘어날 수 있으며, 진행중인 일이 변수가 발생해서 별다른 이득을 취하지 못하게 되거나 혹은 재산상에 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 꿈.


교통사고가 나서 입원하게 되는 꿈

건강의 이상신호가 감지되는 꿈으로 몸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니 몸조심하셔야 하는 꿈. 즉, 현실에서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길을 건너다가 사고가 나는 꿈

생각지 못한 행운이 찾아오는 꿈.


사고로 인해 본인의 팔이나 다리가 절단 되는 꿈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저 같은 경우는 교통사고를 내고 전복도 되었으니, 이거 오늘 하루 일진이 않좋을듯 하네요. 이번주말 까지 몸조심, 입조심, 행동조심하면서 잘 마무리를 해야겠습니다. 

사람마다 다 꿈해석은 다를 수 있으나 너무 이런 꿈해몽을 절대적으로 믿지는 마세요~ 안좋은 해석이 나왔다면 그냥 좀 조심하는 걸로~ < 끝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